본문 바로가기
재충전하는 시간/Vacation

풀무원이 운영하는 쾌적한 스카이허브 라운지(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 운영시간/위치/가격/음식종류

by mr-mrs-money 2024. 4. 23.
반응형

 

 

운영 시간, 위치, 가격

 

● 운영 시간 : 24시간 (00:00 ~ 24:00)

(입장 제한 시간 - 06:00 ~ 07:00 / 21:30 ~ 22:00)

● 위치 : 제2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68번 게이트 부근

● 가격 : $39 (PP 카드 이용 가능)

 

 

 

상세 후기

 

본래 마티나 라운지를 이용하려고 했으나, 대기 줄을 보고 일찌감치 스카이허브 라운지로 발걸음을 돌렸다. 어차피 공항 라운지야 큰 차이 없을 텐데 굳이 대기까지 하면서 라운지를 이용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바로 입장이 가능했고, 다른 라운지에 비해 한적해 쾌적하고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었다. 이용객이 상대적으로 적어 조용했던 점도 마음에 들었다.

 

 

 

라운지의 뷔페 메뉴는 주로 간단하게 요기를 해결할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다. 비빔밥 코너, 샐러드 코너와 기본적인 베이커리 코너가 갖추어져 있었다. 더불어 풀무원 제품으로 추정되는 볶음밥, 매운 오뎅, 김말이, 닭강정 등이 있었다. 라운지의 기본 메뉴인 주류와 컵라면도 있다. 

 

 

 

음식 맛도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고, 음식 종류도 비행기 타기 전 간단한 식사하기에는 충분했다. PP카드를 이용해서 무료로 방문하는 경우라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퀄리티인 것 같다. 다만 라운지 이용 주목적이 오직 음식이라면, $39는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건 어떤 라운지를 이용해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한다.

 

 

 

나의 공항 라운지 이용 목적은 비행기 탑승 전 휴식 + 간단한 끼니 해결이었다. 예전 기억을 떠올려보면 라운지 서비스에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아 되도록 덜 복잡한 라운지를 이용하고 싶었다. 그런 측면에서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꽤 괜찮은 선택지였던 것 같다.

반응형